본문 바로가기

영화/리뷰

[영화] 애비게일 : 과연 누가 갇힌 것인가

반응형

애비게일 (Abigail)

 

개봉 : 2024. 05. 15
감독 : 맷 베티넬리올핀 ,타일러 질렛
등급 : 청소년 관람 불가
장르 : 공포, 호러, 미국영화
출연 : 멜리사 바레라, 댄 스티븐스,윌 캐틀렛 외
러닝타임 : 1시간 49분
쿠키 : 없음


로튼 토마토 지수 🍅
신선도 : 84
관객점수 : 85

 

https://www.youtube.com/watch?v=XGcPJW9acEY

 

 



줄거리

오직 돈만 보고 6명의 납치범들이 모인다. 그들은 유력 인시의 딸을 납치하고 24시간 동안 저택에서 그녀를 감시하고 거액의 돈을 받기로 하는데 그 아이의 실상은 꿈에도 생각하지 못한채 황당무계한 납치극이 펼쳐진다!

 



관람 후기 (스포주의)

영화의 시작은 좋았고 빠른 전개와 독특한 소재가 눈길을 사로잡는데 성공했습니다. 하지만 아이의 정체가 뱀파이어로 밝혀지고 난 뒤부터 영화는 불친절해지기 시작합니다. 나오는 다른 뱀파이어들의 특징과 설명을 제대로 해 주지 않고 마지막에 대사 하나 툭, 던져 해결하려고 합니다.

영화의 주인공 애비게일은 잔인합니다. 당연한건지도 모릅니다. 소녀는 인간을 먹이로 삼는 잔혹한 악당이니까요. 하지만 이 꼬마 악당도 후반부에는 고개를 갸우뚱하게 만듭니다. 갑자기 신생 뱀파이어에게 쩔쩔매는 부분, 결국 자신이 먹잇감으로 보고 있던 인간에게 도움을 요청하는 모습이 그렇습니다.

 

 

 

레떼 생각

 
뱀파이어를 소재로 한 영화라고 한다면 딱 하나가 먼저 떠오릅니다. 바로 [트와일라잇] 살짝 오래된 작품이기도 하고 지금 보면 CG도 어색하지만 연출, 연기 스토리 모두 다 좋았던 작품이라고 생각합니다.

만약 그런 뱀파이어물 영화를 기대하셨다면 아쉬움이 많이 남을 수 있습니다. 제가 그랬거든요…ㅎㅎ
분장도 조금 허술하고 B급 영화 느낌이 진하지만 현재 넷플릭스 2위에 올라있으니 킬링타임으로 추천드립니다!

레떼 한줄평 

아주 색다른 MZ 호러영화

 

 

 

 

이미지 및 동영상 출처 : 네이버, 유튜브

반응형